NEWS

[언론보도] 블랙프라이데이, 믿을 수 있는 해외구매대행 이용 하는 것이 더 ‘안전’

2014-12-01

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.

미국 최대 쇼핑 시즌 ‘블랙프라이데이’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해외 직구족들의 관심이 해외구매대행으로 집중되고 있다.

매년 11월의 마지막 주 금요일인 블랙프라이데이는 오는 28일(한국시간 29일)이지만, 대부분의 미국 스토어들은 블랙프라이데이 1~2주 전부터 사전 세일을 진행한다. 이 같은 이유로 정작 블랙프라이데이 에는 많은 소비자가 몰려 상품이 빠르게 품절되어 원하는 상품의 구매를 놓치기 쉽다.


진정한 알뜰 직구족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사전 세일 시기를 잘 활용해야 한다. 사전 세일시기를 이용하면 치열한 경쟁을 하지 않고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물건을 구매 할 수 있다. 
  
미국 내 유명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서 이미 PRE-BLACK FRIDAY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.

국내 대표 해외구매대행 쇼핑몰인 품바이가 알뜰 센스만점 직구족을 잡기 위해 Pre-Black Friday 기획전을 열고 있다.


또 신규 가입고객에게 5% 할인쿠폰을 발행하고 있어 할인에 할인을 더해서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Black Friday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다. 

'품바이(www.poombuy.com)'에서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 하여 실시간 세일 HOT DEAL 제공 및 실시간 재고 확인 시스템, 구매  제품 견적 프로그램 셀프서비스, 품절 방지를 위해 빠른 해외 주문 서비스 제공, 검품 , 한국 배송 까지 정확하고 빠른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을 할 예정이다.


품바이는 국내 최대 상품 70만개를 소개 하고 있으며 셀프 쇼핑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전세계 온라인 사이트 URL 주소만 입력 하면 주문 및 구매, 한국 배송 까지 해결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.


뿐만 아니라 전문 C/S 팀 및 미국,영국 현지 지사 운영을 통해 고객들이 궁금한 점을 정확하고,제품 정보, 물류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 하는 시스템을 갖춰 직구족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.


애플애드벤처 장기진 대표는 “해외직구, 즐겁기만 한 것은 아니다. 즐거움이 괴로움으로 바뀌는 건 한순간이다.”라며 “해외 직구로 인한 여러가지 고민거리 해결을 위해 믿을만한 구매대행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”고 조언했다.


장성혁기자 jsh0529@msnet.co.kr
원문보기 : http://www.imaeil.com/sub_news/sub_news_view.php?news_id=60292&yy=2014#axzz3KbPO67p4